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리아서 버거 먹으면 '영어 수강권'이 따라온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롯데리아서 버거 먹으면 '영어 수강권'이 따라온다!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롯데리아는 2학기 개강을 맞아 한정 팩 메뉴인 '아이러브스쿨(‘I♥스쿨)팩'을 출시하고 이 제품 구매자에게는 대교에듀피아와 함께 '공부와락 온라인 수강권'과 '폰영어 1개월 무료학습권'을 증정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한창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핫 크리스피버거’에 ‘불고기버거(혹은 새우버거)’, ‘양념감자’, ‘레몬에이드’, ‘콜라’로 구성된 2인 전용 메뉴다. 가격은 1만원.

롯데리아는 초·중·예비고등학생 고객에게 '대교 에듀피아 공부와락' 2학기 내신 3강좌 1개월 무료 수강권을, 성인에게는 자격증 대비강좌나 폰 영어 강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5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또한 동일 기간 롯데리아에서는 브레이크타임(Break Time)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평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인기 디저트 메뉴인 양념감자와 치즈스틱을 1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로 최근 식음료품 가격인상 속에서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착한 서비스’로 놓칠 수 없는 알뜰 메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2학기를 맞이해 친구들과 함께 저렴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이러브스쿨팩과 함께 제공되는 ‘대교 공부와락 온라인 수강권’ 으로 자기 개발 및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