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개팅도 강남 스타일? 카톡서 신청, '블라인드 데이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강남 한 복판에서 카카오톡을 활용한 신개념 소개팅이 열린다.


소개팅도 강남 스타일? 카톡서 신청, '블라인드 데이트'
AD

국내 대표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다음달 8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프리미엄 막걸리바 ‘청담 1막’에서 싱글남녀 40명을 대상으로 ‘블라인드 런치 데이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듀오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론칭 기념으로 진행되는 특별 미팅 파티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란 평소 본인이 관심 있는 브랜드, 스타, 미디어를 카카오톡 친구로 추가해 다양한 콘텐츠와 정보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플러스 친구로 듀오를 등록한 20~30대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블라인드 런치 데이트는 신청자들의 프로필과 이상형을 바탕으로 듀오의 성혼 회원 통계 확률 기법을 적용해 남녀 20명씩을 선발할 예정이며, 선별된 40명은 당일 현장에서 자신이 앉을 테이블을 직접 선택 한 후 이색 블라인드 미팅 프로그램에 참가하게 된다. 행사 참가비는 무료이며 당일 점심 식사도 함께 제공된다.

국내 연애 강사 1호 이명길씨의 ‘성공적인 소개팅을 위한 특별한 팁’ 강의와 더불어 다양한 레크레이션 및 조별 미션을 통한 유쾌한 런치 데이트가 진행되며 데이트 종료 후에는 직접 작성한 애프터 카드를 통해 상대방과의 만남 결과도 알려준다.


행사를 담당한 듀오 관계자는 "3000여 명이 넘는 신청자들로 참가자 선정에 어려움은 있었지만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참가하지 못한 싱글 남녀들을 위해 추후 새롭고 알찬 데이트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김승호 듀오 홍보팀장은 “이제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떠오른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연애와 결혼 관한 다양한 콘텐츠와 정보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듀오에서 마련한 이번 신개념 블라인드 데이트를 통해 추억도 쌓고 인연도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