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오후2시 중랑구청지하대강당에서 지역내 중·고등학생 학부모 대상으로 설명회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중랑구(구청장 문병권)는 18일 오후 2시부터 구청 지하대강당에서 지역내 중·고등학생을 비롯한 학부모를 대상으로 고입·대입 관련 EBS 입시정보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중랑구가 효과적인 학습방법 2013학년도 새롭게 바뀌는 교육제도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 학부모들이 효율적인 입시지원 전략 수립의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이 날 강연은 입시상담 전문가로 활동중인 최태성 강사, 유종현
강사, 심주석 강사, 윤연주 강사가 매년 확대되고 있는 입학사정관 전형, 수시모집 인원 증가, 전형요소의 다양화 등에 따른 입시지원 전략과 2012학년도 수능 평가·분석, 2013학년도 수능출제 전망 등 실질적이고 다양한 입시정보를 알려줄 예정이다.
구는 참석하는 학부모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중랑구와 EBS에서 준비한 '2012년 입시 분석과 2013년 입시 전망'에 관한 자료집 1권을 준비해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중랑구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가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급변하는 교 육제도에 대한 효과적인 대처방안과 성공적인 입시 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중랑구 교육지원과 (☎2094-1893)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