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싸이, 오는 11일 열리는 콘서트 ‘썸머 스탠드’의 3만 관객 전원에게 6집 앨범 증정 계획

시계아이콘01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싸이, 오는 11일 열리는 콘서트 ‘썸머 스탠드’의 3만 관객 전원에게 6집 앨범 증정 계획
AD

싸이, 오는 11일 열리는 자신의 콘서트 ‘썸머 스탠드’의 3만 관객 전원에게 6집 앨범 증정 계획. 싸이는 해당 공연의 3만석이 매진될 경우 사비로 앨범을 구입해 배포하겠다는 공약을 발표한 바 있으며, 공연이 매진됨에 따라 “음반 집계에 반영 안 되는 구입”이라는 전제하에 앨범을 구매한 것으로 밝혔다.
보도자료
<#10LOGO#> 추가 옵션 요청 내역: 외국인 관객을 위한 가사 독음 영문 표기 + 그림으로 배우는 말 춤 핵심 특강 + 아무리 춤춰도 살이 빠지지 않는 기적의 칼로리 섭취법 + 하드타입 포마드 샘플러


SM 엔터테인먼트, 2001년 출시된 < SM 베스트앨범 2 > 이후 12년 만에 < SM 베스트앨범 3 > 발매. 이번 앨범은 10일부터 열리는 ‘S. M. 아트 전시회’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2001년 이후 발표된 해당 소속사의 노래 89곡이 6개의 CD에 수록되어 있다.
보도자료
<#10LOGO#> 한류팬들에게 이건 <성문종합앨범>이자 <가요의정석>

소설가 이외수, 7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무대 위의 절대 강자, 울랄라세션 임윤택이 결혼하는 날입니다. 제가 주례를 서기로 했습니다”라고 밝혀. 이외수는 지난 5월 있었던 울랄라세션의 멤버 김명훈의 결혼식에서도 주례를 진행 한 바 있으며 “암과 싸우면서도 음악과 희망을 잃지 않는 젊은이”라고 임윤택을 설명하고 “많은 분들이 함께 축복해 주시기를 소망합니다”라는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10LOGO#> 암은 선고가 아니라 진단일 뿐입니다. 소중한 자리에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축복만 보내드려요!


금융감독원, ‘보험 판매방송 개선을 통한 보험 소비자 보호 강화방안’을 통해 모집 미자격자의 상품설명, 판매권위 행위 제한 알려. 이에 따라 앞으로 보험 상품의 광고에서 해당 상품을 설명하는 출연자들은 보험 설계사 자격증을 취득해야 하며,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김상중, 박미선, 정은아 등은 이미 보험설계사 시험을 통과 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LOGO#> 이순재 선생님....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신구 선생님이랑 같이 시험 한 번 보셔야겠는데요......

압구정 비키니녀로 알려진 모델 박세미, 휘애드엔터테인먼트와 계약 체결 후 5인조 걸그룹 합류 예정. 박세미는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드립니다 시즌3>에 캐스팅 된 상태며, 그녀가 소속 예정인 걸그룹은 현재 3명의 멤버가 확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10LOGO#> 이제 박술녀 씨 이하 **녀는 그만 보고 싶네요.


서인국, 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얼마 전에 정말 오랜만에 지하철을 탔지요”라는 글과 함께 지하철 내부에서 찍은 사진 공개. 2호선 낙성대 역 표지판 앞에서 촬영한 인증사진을 함께 게재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10LOGO#> 지방 사는 여중생 Y양, 잉구기 오빠야 본다고 공부 열심히 해서 낙성대학교 간다 카믄 엄마한테 혼날낍니더.


미카, ‘인스팅트’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게이냐고 묻는다면, 그렇다”고 답해. 또한 미카는 해당 인터뷰에서 동성애를 암시하는 곡이라는 의혹을 받아 온 자신의 1집 수록곡 ‘빌리 브라운’에 대해서도 “내 이야기를 바탕으로 쓴 곡이 맞다”고 밝히며 “나의 성 정체성을 받아들이고 공개할 수 있는 용기를 갖게 된 건 음악 덕분”이라는 속내를 전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10LOGO#> ‘그레이스켈리’를 부를 때부터 그럴 줄 알았어요. 자신에 대해 솔직하고 당당한 사람일 줄 알았다고요.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0 아시아 글. 윤희성 nin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