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푸조, UMF 코리아와 ‘판타스틱 썸머’ 이벤트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올 여름 최대의 뮤직페스티벌 UMF Korea(Ultra Music Festival Korea)와 함께 하는 특별한 이벤트 ‘판타스틱 썸머(Fantastic Summer)’를 펼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UMF 코리아를 이틀동안 직접 즐길 수 있다. 8월 1일까지 푸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eugeotkorea)에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댓글로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초대하면 참여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푸조 페이스북 친구 중 총 20명에게 약 18만원 상당의 UMF Korea 콤보 2일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일 푸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푸조는 UMF 코리아에 참석하는 세계최고의 아티스트들에게 508, 508SW 및 3008 등 푸조 대표 모델들을 의전 차량으로 제공한다. 특히, 세계적으로 유명한 DJ인 켄 이시이(Ken Ishii)는 508SW를 탑승할 예정인데, 508SW의 당당하고 프리미엄한 이미지가 켄 이시이가 보여주는 자유롭고 모던한 연주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다는 평가다.


UMF(Ultra Music Festival) 코리아는 아시아 역사상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뮤직 페스티벌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굴지의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로, 세계 최고의 DJ들이 총출동한다. 수 많은 최정상의 디제이와 밴드아티스트들이 국내 무대 한자리게 모여 팬들과 대중음악계에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8월 3일과 4일 양일에 걸쳐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 등에서 개최된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