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홈 패드 가입을 신청한 고객 100명에 각종 경품 제공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KT(회장 이석채)는 런던올림픽에 출전한 사격 국가대표 진종오 선수의 한국 최초 금메달 획득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KT는 27일부터 다음달 10일동안 스마트홈 패드 가입을 신청한 고객 중 8월 17일까지 개통을 완료한 선착순 고객 100명에 한해 블루투스 헤드셋, 블루투스 스피커, 신세계 상품권 5만원, CGV 골드클래스 이용권 2매 가운데 총 두가지 선물을 증정한다.
선물을 신청하려면 올레 스마트홈 공식 카페에서 카페 운영자에게 스마트홈 패드 가입상담 신청과 함께 성명, 전화번호, 받고 싶은 선물 2가지를 웹 쪽지에 적어 보내면 된다.
한편 '올레tv now'로 대한민국 선수들의 경기들을 관람하고 그 인증샷을 찍어 8월 13일까지 SMS(010-2921-6503)를 통해 보낸 이용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S3, 백화점 상품권(10만원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진종오 선수 관련 퀴즈를 맞추고, SMS(010-2921-6503)로 응원 메시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S3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레tv now는 진종오 선수의 역사적인 우승 소식을 기념하여 인증샷 및 응원SMS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음료 교환용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권사일 KT 스포츠단 단장은 "런던으로부터 들려온 진종오 선수의 우승 소식으로 국민 여러분들과 기쁨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좋다"며 "앞으로도 사격, 하키 등 비인기 종목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으로 대한민국의 위상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김보경 기자 bkly4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