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야쿠르트, '브이푸드' 신라면세점 인터넷점 입점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한국야쿠르트, '브이푸드' 신라면세점 인터넷점 입점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한국야쿠르트는 신라면세점 인터넷점(http://www.shilladfs.com)에서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브이푸드 7종(멀티비타민 미네랄, 비타민B복합, 비타민C, 맨 프로그램, 우먼 프로그램, 실버 프로그램, 칼슘마그네슘)을 비롯한 총 15종의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식품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브이푸드가 면세채널을 통해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건강기능식품의 전체시장 구성에서 면세 채널이 차지하는 비중은 2011년 기준 1% 미만이지만, 최근 3년간 매년 100%이상의 신장세를 보이고 있어 향후 성장가능성은 매우 높다는 것이 업계의 전망이다.


인터넷 면세점의 경우 출국자들이 선물용도로 주로 구매하는 만큼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해외 인지도 제고에 도움이 될 것으로 한국야쿠르트측은 기대하고 있다.

채승범 한국야쿠르트 HF부문장은 "면세 채널의 대표주자인 신라면세점 인터넷점 입점을 통해 판매망을 확장하고 제품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국내 최초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브이푸드라는 차별화 된 브랜드로 여행객들의 쇼핑에 만족을 더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