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계청소년야구선수권 최종명단 발표…윤형배·송주영 발탁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세계청소년야구선수권 최종명단 발표…윤형배·송주영 발탁 사진=정재훈 기자
AD


[아시아경제 이종길 기자]제25회 서울 세계청소년야구선수권대회에 나설 국가대표 최종 명단이 발표됐다.

한국은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8일까지 잠실, 목동구장 등에서 펼쳐지는 세계청소년야구선수권대회에서 이정훈 천안북일고 감독의 지휘 아래 우승트로피를 겨냥한다. 선수단 구성은 100% 완료됐다. 대한야구협회는 40명의 상비군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실시해 선수들의 기량을 최종 점검하고 18일 국가대표선발위원회를 거쳐 최종명단을 확정지었다. 투수 8명, 포수 2명, 내야수 5명, 외야수 5명 등으로 구성된 대표팀 명단에는 NC 다이노스 입단이 유력한 윤형배를 비롯해 투수 송주영, 내야수 강승호, 내야수 김민준, 외야수 김인태, 외야수 심재윤 등 천안북일고 재학 선수 6명이 이름을 올렸다. 덕수고는 투수 안규현, 포수 한승택, 내야수 유영준 등 3명으로 그 뒤를 이었다. 선수들은 향후 소집돼 손발을 맞추며 실전감각 회복에 주력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서울 세계청소년야구선수권대회에는 한국과 함께 A조에 속한 미국, 베네수엘라, 호주, 콜롬비아, 네덜란드를 비롯해 일본, 캐나다, 대만, 파나마, 체코, 이탈리아 등 총 12개 나라가 참가한다.


세계청소년야구선수권 최종명단 발표…윤형배·송주영 발탁



이종길 기자 leemea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