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BC카드 여름휴가철 다채로운 혜택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57초

[이코노믹 리뷰 김은경 기자]
BC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자사 고객들이 워터파크, 여행업종 등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BC카드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오션월드 입장권 3만원에 제공 ▲해외여행 패키지상품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 제공 ▲온라인쇼핑몰에서 BC모바일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 ▲해외 온라인쇼핑몰에서 BC글로벌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들로 구성됐다.

우선 여름 바캉스 필수코스인 워터파크를 이용하면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 주요 워터파크에서 BC카드로 입장료 결제 시 최대 40%까지 할인 가능하다.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알펜시아 오션700,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등 전국 18개 주요 워터파크에서 본인회원에 한해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워터파크에 따라 최대 동반 3인까지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오는 27일까지 오션월드 입장권 구매 후 BC카드로 결제하면 3만원에 입장이 가능하다.

해외여행 패키지상품 구매 시 최대 10% 할인과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오는 31일까지 BC카드의 여행사이트인 BC투어 (http://tour.bccard.com)에서 7~9월에 출발하는 해외여행 패키지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상품권이 제공된다.
구매금액 100만원 당 백화점 상품권(플래티늄 회원 10만원권, 일반회원 6만원권)이 제공되며 최대 50만원 까지 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말까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BC카드로 400달러 이상 결제한 고객들은 2만원 권 기프트카드를 받을 수 있으며 BC글로벌카드로 400달러 이상 결제하면 3만원권 기프트카드를 받을 수 있다. 단, 법인카드나 기프트카드, Non-BC카드는 제외대상이다.


온라인 쇼핑시에도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8월 31일까지 G마켓, 11번가, 옥션, 이마트몰, 홈플러스, 예스24, 교보문고 온라인, 알라딘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BC모바일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수엑스포를 관람 예정인 BC카드 회원들을 위한 할인혜택도 제공 중에 있다. 다음달 12일까지 여수 엑스포 내 모바일카드 가맹점에서 모바일카드로 결제 시 30%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행사기간 내 5회 사용 가능하며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다.


이코노믹 리뷰 김은경 기자 kekisa@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