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이탈리아 캐주얼 브랜드 나파피리(Napapijri)가 국내에 진출한다.
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MEH)는 나파피리와 독점 수입·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9월 국내에 정식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나파피리는 핀란드어로 '북극권'이라는 뜻으로 아문센과 같은 극지방 탐험대로부터 영감을 받아 1987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캐주얼 브랜드다.
MEH는 이미 포화 상태인 아웃도어 시장이 아닌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메인 타깃층은 편안하면서도 품위 유지가 가능한 고급 옷을 선호하는 20대 중 후반~30대다. 가격대를 보면 셔츠류가 20만원대, 니트류가 40만원대, 겨울재킷류가 100만원대다.
박소연 기자 m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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