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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간지'가 직접 만든 에이드...'소지섭 메뉴'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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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배우 소지섭이 운영하는 투썸플레이스 압구정51K점이 오픈 1주년을 맞아 소지섭 신메뉴를 출시했다.


'소간지'가 직접 만든 에이드...'소지섭 메뉴'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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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푸드빌은 SBS수목드라마 '유령'에서 활약하고 있는 소지섭이 직접 개발한 '소지섭 신(新)메뉴'를 전국 투썸 250여개 매장에 전격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소지섭이 ‘압구정51K점’ 개장 1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틈틈이 시간을 쪼개 개발한 상큼한 에이드 음료 2종으로 '그린티 레모네이드'와 '유자 진저에이드'로 구성됐다.


그린티 레모네이드는 깔끔한 녹차와 상큼한 레몬이 어우러진 청량한 음료로 압구정51K점에서 먼저 테스트 출시한 후 비커피음료 군에서 매출 1위에 등극한 바 있다. 유자 진저에이드는 상큼하고 달콤한 유자청과 깊은 진저향이 어우러진 음료로 지난 겨울 큰 인기를 끌었던 ‘유자 생강차’의 아이스 버전이다.


'소간지'가 직접 만든 에이드...'소지섭 메뉴' 출시

특히 그린티 레모네이드는 소지섭이 해외여행 중 아이디어를 얻어 봄부터 준비한 메뉴로 소지섭이 직접 메뉴 개발에 참여했으며 수차례 테스트를 거쳐 전국매장 출시 메뉴로 확정됐다. 소지섭은 특별히 이 메뉴만큼은 기존 사이즈가 아닌 큰 사이즈로 넉넉히 만들어 달라고 특별 주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투썸 관계자는 “드라마, 영화, 음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는 소지섭이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애정을 담아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개발해 이번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면서 "지난 11월 전국 매장에 확대 출시했던 소지섭 메뉴가 큰 성과를 거뒀던 것처럼 이번 여름 메뉴도 다양한 맛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것은 물론 매출향상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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