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초복 앞두고 보양식 특집방송 실시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GS샵 TV홈쇼핑과 인터넷쇼핑몰(www.gsshop.com)은 초복을 앞두고 훈제 오리, 자연산 바다 장어 등 다양한 보양식을 선보인다.
또 GS샵 기업블로그(http://gsshop.tistory.com)에서는 삼계탕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GS샵은 14일 오전 8시 15분에 '목우촌 무항생제 오리'를 판매한다. 오리는 알칼리성 식품으로 몸의 산성화를 막아주고, 불포화지방산이 많아 체내에 지방이 축적되지 않기 때문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보양식이다. 슬라이스 된 훈제오리 15팩(3kg)에 1팩을 추가해 5만9900원에 판매한다.
16일 오후 5시 40분에는 '자연산 바다장어'를 방송한다. 장어는 비타민, 불포화지방산, 단백질이 많아 원기를 돋우는 대표적인 강장식품이다.
이번에 판매하는 바다장어는 100% 통영산으로 머리, 뼈를 제거해 진공 포장한 상태로 배송되기 때문에 손질을 따로 할 필요가 없다. 자연산 바다장어' 21마리(1.68kg)와 함께 장어소스 10팩을 함께 증정한다. 가격은 5만9900원이다.
GS샵 인터넷 쇼핑몰(www.gsshop.com)에서도 '여름나기 보양대전' 특별 기획전을 시작하고 여름 보양식을 최대 42%까지 할인 판매한다. 삼계탕, 도가니탕 등의 간편 보양식 세트부터 수박, 자두 등 제철 과일까지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 위주로 꾸몄다.
한편 GS샵 기업블로그(http://gsshop.tistory.com)에서는 17일까지 초복이벤트'시원한 상품 찾고, 계(鷄)타자!'를 실시한다. GS샵 인터넷 쇼핑몰에서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는 상품을 찾은 후 링크와 함께 그 상품을 추천하게 된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손수 궁중삼계탕'(4인분)'을 증정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