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팅크웨어, 개그맨 박성광과 '블랙박스 달기'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팅크웨어, 개그맨 박성광과 '블랙박스 달기' 캠페인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내비게이션 전문기업 팅크웨어는 차량용 블랙박스 확산을 위해 개그맨 박성광을 모델로 내세운 신규 TV 광고 캠페인을 12일 시작한다.

팅크웨어의 새 TV광고에는 개그맨 박성광을 통해 자동차 사고를 내고 오리발을 내밀던 운전자가 상대 차량에 블랙박스가 설치된 사실을 알고 180도 태도를 바꾼다는 내용을 전달하고 있다.


신규 광고 캠페인 방송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이나비 CF 내용을 보고 재치 있는 제목을 만들어 SNS를 통해 알리고, 포털 사이트 인기 검색어가 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팅크웨어, 개그맨 박성광과 '블랙박스 달기' 캠페인 팅크웨어 블랙박스 아이나비 블랙 G100

또 팅크웨어는 이날부터 내달 12일까지 팅크웨어의 프리미엄 차량용 블랙박스 '아이나비 블랙 G10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부담금 없이 메모리 용량을 2배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대중에게 친숙한 인기 개그맨 박성광씨를 모델로 한 CF를 통해 차량용 블랙박스를 좀더 익숙하고 실생활에 밀접한 제품 이미지로 보이고자 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차량용 블랙박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을 높이고 구매 부담을 줄여 차량용 블랙박스의 대중화에 한걸음 더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