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한국암웨이는 모바일 매거진 사이트 '암웨이 온'(Amway ON, www.amwayon.co.kr)을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암웨이 온에서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제공하는 건강상식, 다이어트, 운동법 등의 실용적인 정보가 가득한 '헬스(Health)'섹션과 메이크업 브랜드 '아트스트리'를 활용한 스킨케어 등 뷰티 노하우를 담고 있는 '뷰티(Beauty)'섹션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여행과 트렌드 정보를 담은 '라이프 스타일(Life Style)'섹션도 마련돼 있다. 각 계절에 어울리는 요리와 인테리어를 제안하는 '앳홈(At Home)'섹션은 는 실생활에 도움되는 정보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암웨이 스토리(Amway Story)'섹션을 통해 한국암웨이가 펼치는 사회공헌 활동 등 기업소식도 확인 가능하다.
김현동 한국암웨이 통합 디지털 마케팅팀 차장은 "올해 공식 웹사이트를 개편, 뉴트리라이트와 아티스트 브랜드 모바일 웹사이트 오픈에 이어, 암웨이 온 모바일 매거진 사이트까지 구축하게 됐다"며 "회원과 소비자들에게 간편하고 효율적인 디지털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