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주류가 오는 25일까지 세가지 도수, 세가지 색으로 새 단장한 '처음처럼' 리뉴얼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알코올 도수에 따라 '부드러운, 진한, 순한'이라는 제품 콘셉트로 리뉴얼 된 3가지 '처음처럼'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기획된 온라인 이벤트.
참여 방법은 처음처럼 홈페이지(www.soju.co.kr)나 모바일 홈페이지(m.soju.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각각 부드럽고 편한, 깊이있고 진한, 맑고 순수한 이야기를 나눌 친구를 선정하여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문자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롯데주류는 오는 30일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 태블릿 PC, 2등 5명에게는 캠핑 텐트 등 총 237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트위터, 페이스북 및 개인 블로그 등을 통해 해당 이벤트를 홍보하는 소비자도 추첨을 통해 즉석카메라 및 크리스피크림 도넛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편하게, 진하게, 순수하게 이야기 나눌 친구를 떠올리고, 세가지 도수, 세가지 색으로 새 단장한 처음처럼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