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T와 기아차가 만났다..'기아 LTE 오토 팩'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SKT와 기아차가 만났다..'기아 LTE 오토 팩' 출시
AD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SK텔레콤(대표 하성민)과 기아자동차 (대표 이형근, 이삼웅)가 2일 LTE 서비스와 자동차 및 관련 서비스를 공동 할인해주는 '기아 LTE 오토 팩'을 출시한다.


SK텔레콤 LTE 고객이 기아자동차를 구매하는 경우 ▲월1회 모바일 주유권(2000원 권, SK주유소 및 가스 충전소에서 이용 가능) 제공 ▲T멤버십 한도 5만 추가 제공 ▲연 4회 무료세차 등 10만원 상당의 차량 유지·관리 서비스를 1년간 제공받는다. 이 서비스는 차량 출고 한달 후 배송되는 전용 카드로 이용할 수 있다.

상품 가입 고객은 자동차 가격을 20만원 할인혜택도 받게된다. 차량가격 할인 혜택은 기아자동차 승용차와 RV전 차종에 적용된다.


기아 LTE 오토 팩 가입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별도 요금 부담은 없다. 기존 LTE 가입 고객뿐 아니라 차량 구매 시 현장에서 LTE 신규가입기기변경을 신청하는 고객도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양사는 상호간 고객 혜택을 한층 넓히기 위해, 기아자동차 지점 및 대리점을 통한 LTE 신규·기변 신청 시 단말기 할부금을 특별 지원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시행할 예정이다.


이번 제휴상품 출시는 SK텔레콤과 기아자동차가 지난 5월 맺은 포괄적 제휴 협약의 첫 성과로 양사는 ▲상호 고객 대상 협력 마케팅 ▲ICT 기술을 접목한 업무 혁신 ▲스마트 카 분야 기술개발 등 공동 추진키로 합의했다.


SK텔레콤 이성영 제휴사업본부장은 "고객의 생활을 편리하게 하는 대표 서비스인 통신과 자동차가 만나 고객 생활 가치를 한층 혁신하는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향후 양사 멤버십을 연계한 차별화된 프로그램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심나영 기자 sn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