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어린이승객만 드려요" 빅뱅부채·도라에몽 등 선물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제주항공, 7월 어린이 승객 대상 선물 증정

"어린이승객만 드려요" 빅뱅부채·도라에몽 등 선물
AD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애경그룹 계열의 제주항공(대표 조재열)은 7월 한달간 국내선을 이용해 가족휴가를 떠나는 어린이승객을 대상으로 빅뱅 부채, 도라에몽 미니장난감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7월 1일부터 10일까지는 김포공항, 청주공항, 김해공항, 제주공항 등 국내선 발권카운터에서 제주항공 모델인 빅뱅(Big Bang)의 지드래곤, 태양, 탑, 대성, 승리 등 다섯 멤버의 얼굴이 들어간 부채를 모든 어린이승객에게 제공한다.


또한 7월 11일부터 20일까지는 국내선 항공편을 이용하는 모든 어린이승객에게 일본 최장수 인기 TV시리즈로 인기가 높은 도라에몽 미니장난감을 기내에서 선물로 준다.

7월 21일부터 31일까지는 제주항공 항공기 모양의 비치볼을 객실승무원이 기내에서 증정한다. 이번 선물은 김포~제주, 부산~제주, 청주~제주를 이용하는 만 12세 이하의 모든 어린이 승객에게 제공된다.


한편 제주항공은 7월부터 기내방송 일부를 객실승무원이 수화로 안내하는 서비스를 시작한다. 수화로 안내되는 내용은 기류가 불안정한 지역을 통과해 항공기가 흔들릴 수 있는 상황 발생시 좌석벨트를 착용해 달라는 것과 기내 면세품 판매를 알리는 내용 등이다.


수화 안내서비스는 7월1일부터 김포~제주, 부산~제주, 청주~제주 등 3개 국내노선과 일본, 중국, 홍콩,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 13개 국제노선에서 실시한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