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전국민 T로밍 응원 대축제' 이벤트를 다음달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음달 2일부터 2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T로밍 100% 당첨 양궁게임 ▲응원은 업(UP)! 요금은 다운(DOWN)!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One pass)! 2+1의 혜택을 누려라! ▲T로밍 행운의 스크래치 카드 등으로 구성됐다.
'T로밍 100% 당첨 양궁게임 이벤트'는 T월드(www.tworld.co.kr) 사이트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워커힐 면세점 쿠폰이 제공되고 게임 등수에 따라 갤럭시 노트 LTE(2명), 여행용 캐리어(5명), T로밍 원패스 1일권(50명), 던킨도넛 쿠폰(500명)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응원은 업! 요금은 다운!' 이벤트는 영국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T월드에서 이벤트 응모 후 응원의 댓글을 단 고객에게 로밍 요금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대한항공을 이용해 런던으로 출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유럽 항공권 1매(2명)가 증정된다.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 2+1의 혜택을 누려라!' 이벤트는 SK텔레콤이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초콜릿에서 T로밍 원패스 1일 쿠폰을 2매 구매할 경우 쿠폰 1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선착순 5000명에게 제공된다.
'T로밍 행운의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는 인천공항 출국장에서 '찾아가는 T로밍' 상담원을 통해 안내를 받은 고객에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행운의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이성영 SK텔레콤 제휴사업본부장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T로밍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국민들과 함께 대한민국을 응원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편안한 로밍 이용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