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4일 오후 2시 동작구청 5층 대강당서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동작구(구청장 문충실)가 다음달 14일 '2013 대학수학능력' 시험을 앞둔 고3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대학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 날 오후 2시 동작구청 5층 대강당에서 진행되는 대학입시설명회에서는 2013년 달라지는 수시전형에 대비 수시지원 전략을 세우는 방법을 설명하는 순서로 이뤄질 예정이다.
이 날 설명회에서는 특히 수시지원 6회지원, 수시 추가합격자 정시지원 금지 등 수시지원 전략을 상세하게 전달할 것으로 알려졌다.
강의는 ‘2013 수시지원전략 어떻게 수립할 것인가?’ 라는 주제로 전 EBS 메가스터디 언어영역 스타강사이자 현재 강남인강 언어영역 강사로 활발하게 활동중인 이만기 유웨이중앙교육 평가이사가 맡아 진행한다.
입시설명회에 관심이 있는 모든 수험생과 학부모는 참여가 가능하며 모든 참여자에게는 입시자료를 무료로 배포해 2013학년도 대학 입시전략을 수립하는데 크게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정정숙 교육지원과장은 “달라진 수시전형제도로 불안해 하는 수험생 및 학부모가 입시전략을 수립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위해 입시설명회를 기획했다”며 “대학진학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얻기를 희망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