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국민카드, 발급비용 줄여 혜택 늘린 카드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KB국민카드가 발급비용을 줄여 혜택을 높인 카드를 출시했다.


국민카드는 21일 오직 홈페이지(www.kbcard.com)에서만 발급 가능한 'KB국민 온쇼핑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드 모집인, 청구서 등 오프라인 카드 발급시 드는 비용을 모두 생략하고 비용이 감소한 만큼 할인율을 높인 카드다. 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이 상품은 특히 인터넷 사용빈도가 높은 고객들을 공략했다. 온쇼핑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의류·여행·서점·유아 관련 업종의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면 10% 할인이 가능하다.


소셜커머스 업체인 그루폰코리아, 위메이크프라이스에서 결제시 20% 할인되며, 5대 온라인 쇼핑몰(옥션, G마켓, 11번가, Hmall, AK몰)에서도 10% 할인받는다.

온라인 업종 외에 이동통신·대중교통 요금, 외식비 등의 할인혜택도 갖췄다.


이동통신요금과 대중교통 요금은 5% 할인이 가능하며 커피·패스트푸드·제과·아이스크림 등 구매시 10% 할인된다.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1000원 이상 구매시 해피포인트 5% 적립 서비스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5000원·국내외겸용(VISA, Master) 1만원이며, 연간 300만원 이상(현금서비스 제외) 이용하면 다음해 연회비는 면제다.


오종탁 기자 ta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종탁 기자 ta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