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358,0";$no="2012061909314601172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KB국민카드는 개인신용평가 전문회사 코리아크레딧뷰로(KCB)와 제휴를 맺고 고객들에게 'KCB 맞춤형 신용관리서비스'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체험행사는 국민카드 고객들에게 온라인을 통한 KCB 신용정보 조회서비스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유선)을 통해 전문가가 각 개인에 맞는 신용관리 방법을 제시해주는 일대일 무료 컨설팅 서비스가 제공되는 점이 특징이다.
'KCB 맞춤형 신용관리서비스'는 신용정보 조회·변동 알림서비스, 신용등급 변동예측 시뮬레이션서비스, 신용전문 상담사와의 일대일 컨설팅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다.
이 서비스를 체험하길 원하는 고객은 29일까지 국민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존을 통해 응모하면 되며, 응모고객 중 총 100명을 선정해 오는 7월부터 3개월간 서비스가 제공된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올바른 신용관리의 중요성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국민카드는 앞으로 이같은 서비스를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확대 시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은별 기자 silversta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은별 기자 silversta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