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마트, 스킨79 '핫핑크 BB크림' 반값 한정판매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이마트가 '스킨79' 브랜드의 '핫핑크 BB크림'을 기존 판매가의 절반 가격에 선보인다.


21일 이마트는 스킨79의 '슈퍼+비블레쉬 밤 트리플 펑션 SPF25 PA++(30g)'을 21일부터 5000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가격은 시중가의 절반인 1만2000원.

이마트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상품력이 탄탄한 온라인 브랜드와 상생 협력을 위한 취지로 이번 반값 할인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유통단계를 줄이고, 제조사로부터 한정 수량을 직매입해 가격을 낮출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번에 판매하는 '핫핑크 비비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25 PA++)의 식약청 3중 기능성 적합 판정을 받은 제품이다. 또 카바, 마치현 추출물의 피지 컨트롤 성분으로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기능을 갖췄다.

또 지난해 11월 케이블 뷰티 채널의 한 프로그램에서 비비크림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발림성, 커버력, 밀착력에서 테스트 상품군 가운데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제조사인 스킨79는 온라인을 기반으로 싱가포르, 대만 등 동남아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중소기업 브랜드다.


박시우 이마트 화장품 담당 바이어는 "이마트 자체라벨(PL) 수분크림 등 품질이 우수한 상품의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기초화장품 가격 거품을 제거하는 한편, 해외에서 상품력을 인정받은 우수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통해 좋은 상품들을 발굴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마트, 스킨79 '핫핑크 BB크림' 반값 한정판매
AD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