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옥션, 싱글족 가구·침구 브랜드 ‘픽앤데코’ 단독 론칭

시계아이콘00분 5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옥션, 싱글족 가구·침구 브랜드 ‘픽앤데코’ 단독 론칭
AD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싱글족, 1인 가구수가 매년 증가하는 가운데, 옥션이 오픈마켓 최초로 싱글족 대상 원룸전문 인테리어 브랜드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20일 온라인마켓 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은 싱글ㆍ원룸족 대상 가구ㆍ침구 브랜드 '픽앤데코(Pick n Deco)'를 단독으로 론칭하고 관련 브랜드 전문관을 오픈, 이를 기념해 총 845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픽앤데코'는 20~30대의 싱글ㆍ원룸족의 트렌디한 주거공간을 위해 옥션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가구ㆍ침구 인테리어 브랜드다.

15평 이하의 좁은 공간에서 사용 가능한 침대, 소파, 탁자 등 1-2인용 가구ㆍ침구 상품을 위주로 단독 유통 상품을 시중가 대비 48%저렴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더불어 해당 전문관을 통해 '포홈', '김코디네', '잇츠 디자인', '아름다운 방' 등 전문 인테리어 소호몰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현재 접이식 좌식의자(1만원대), 2인용 소파(8만원대) 등 가구 11종, 침구세트(4만원대), 커튼(1~2만원대) 등 디자인침구ㆍ커튼 6종을 단독 상품으로 출시했으며, 옥션은 '픽앤데코' 브랜드 상품을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해당 전문관의 경우, 가구, 패브릭, 인테리어, 주방가구 등 카테고리별 세분화한 검색시스템을 통해 상품을 보다 손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전문 소호몰 코너를 별도로 마련해 원하는 브랜드 상품을 선택,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매일 한가지씩 특가상품을 선보이는 'ONLY TODAY'코너를 비롯, 카테고리담당자들이 추천하는 'MD'S PICK'을 통해 인기상품을 최대 50%가량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옥션은 '픽앤데코' 론칭을 기념, 7월 15일까지 브랜드 이름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던킨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또 픽앤데코에서 상품 구매 후 포토후기를 올리면 추천수 기준으로 총 345명에게 '픽앤데코 스테인레스 텀블러'를 제공한다. 본인이 직접 찍은 이미지에 한해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8월초 옥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종수 리빙카테고리 팀장은 "실제 옥션에서는 매년 싱글가구 판매가 30~50%가량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가구ㆍ침구 전문 브랜드 론칭이 주요한 소비층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싱글족 유입에 효과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