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KGC인삼공사의 멤버십 서비스인 '정관장 멤버스'가 회원 가입 300만 돌파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2006년부터 시작한 정관장 멤버스 제도는 전국에 있는 정관장 매장 또는 정관장 공식 쇼핑몰에서 정관장 제품 구입시 구매금액에 따른 포인트 적립과 각종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인삼공사는 정관장 멤버스 300만 번째 가입 고객에 대해 정관장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는 정관장 상품권 300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300만 번째 회원을 전후한 총 300명에게는 홍삼이 함유된 프리미엄 한방화장품 '동인비초 수(130ml)'를 증정한다.
이번행사는 전국에 있는 정관장 매장 및 멤버스 홈페이지(http://www.kgcmembers.or.kr)를 통해 참가 할 수 있으며, 가입고객 수는 멤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이와 함께 인삼공사는 이번 정관장 멤버스 300만 달성을 기념해 '홍삼정플러스 300만 기념세트'를 출시한다. 5만개 한정 생산·판매되는 기념세트는 '홍삼정 플러스(110g)' 3개로 구성돼 기존 홍삼정 플러스에 비해 10% 추가 용량 혜택이 있다.
김구열 인삼공사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장은 "정관장 멤버스는 포인트 혜택 사용이 편리하고 정관장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하기 쉬워 300만 회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며 "보다 많은 회원들께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