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디아지오 코리아는 세계적인 보드카 브랜드 스미노프(Smirnoff)가 부드럽고 독특한 향과 맛으로 젊은층에게 사랑 받고 있는 스미노프 플레이버(Smirnoff Flavor) 라인에 새로운 향인 스미노프 피치(Smirnoff Peach)를 추가해 국내에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스미노프 플레이버는 보드카 본연의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에 과일향을 첨가하여 자신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미노프 플레이버는 뉴욕 타임즈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가장 뛰어난 보드카로 선정된 최고의 보드카 스미노프 레드 넘버 21(No. 21)에 각종 과일향을 첨가한 것으로 스미노프 그린 애플(Smirnoff Green Apple), 스미노프 오렌지(Smirnoff Orange), 스미노프 라즈베리(Smirnoff Raspberry)가 국내에 소개돼 있으며, 이번에 새롭게 복숭아향을 첨가한 스미노프 피치(Smirnoff Peach)가 출시돼 총 4가지 서로 다른 향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미노프 피치는 보드카 본연의 풍부한 맛에 복숭아의 순수함과 신선한 향의 여운을 오랫동안 느낄 수 있어 오리지널 보드카의 순수하지만 강한 맛에 부담을 느끼는 여성이나 스미노프 플레이버의 매력에 빠진 젊은층에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 스미노프 피치는 오렌지 주스와 함께하면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스미노프 피치 40ml에 오렌지 주스 120ml를 넣으면 스미노프 피치만의 특별한 음용법인 '오 피치(O Peach)'를 경험할 수 있다. 오 피치는 스미노프의 본 고장인 미국에서 젊은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음용법으로 풍부한 여운이 남는 스미노프 피치에 오렌지 주스의 상큼함이 더해져 스미노프 피치만의 특유의 맛과 부드러운 질감을 살려주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한편 디아지오 코리아는 스미노프 피치 출시를 기념해 '스미노프 피치 마시고,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가자!' 이벤트를 다음달 19일까지 개최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스미노프 페이스북(www.facebook.com/smirnoffkorea)를 방문 또는 페이스북 검색창에서 '스미노프 코리아'를 검색해 스미노프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소비자 중 100명(50쌍)에게는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티켓이 증정된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