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수행 ‘어메이징 레이스 원정대’ 21일까지 모집
[이코노믹 리뷰 박영주 기자]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는 LTE 서비스를 이용해 전국 읍?면에 숨어있는 문화재 찾기 미션을 수행할 ‘U+LTE 어메이징 레이스(Amazing Race)’ 참가 원정대를 이달 21일까지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승팀에게는 유럽 4개국 여행권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84개시에 한정된 지역망을 가진 경쟁사와 달리 84개시는 물론 889읍면 지역에서도 터지는 진정한 전국망을 갖춘 U+LTE를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2~4인 1조 총 10팀으로 구성된 원정대는 이달 29일부터 7월3일까지 각 도별로 잘 알려지지 않았던 읍면 지역의 문화재를 발견하기 위해 LTE 서비스와 옵티머스 LTE 2를 활용한 각종 미션을 수행하고, 최종 목적지인 여수 엑스포에 도착하게 된다.
미션은 최대 4명까지 가능한 ‘HD영상통화’, HD 화질로 실시간 개인방송을 할 수 있는 ‘나는PD비디오톡’ 등 LG유플러스의 LTE 서비스를 이용, 문화재의 문화적/역사적 의미와 연관된 미션을 수행하고 이를 SNS 등을 통해 알리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역대 ‘해양’을 테마로 한 해외 엑스포 개최지인 벨기에 리에주, 이탈리아 제노바, 포르투갈 리스본, 스페인 사라고사 등 유럽 4개국을 여행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www.upluslte.co.kr)나 LG유플러스 매장에 부착된 ‘U+LTE 어메이징 레이스 원정대 모집’ 포스터의 QR코드를 이용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6월25일 홈페이지 및 개별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코노믹 리뷰 박영주 기자 yjpak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