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옥션, 생활용품 3종 단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01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이 여름 필수품을 비롯한 생활용품 3종을 단독 기획상품으로 선보인다.


옥션은 화장지, 제습제, 쿨매트 등 기존 상품 대비 성능은 업그레이드하고 가격은 다운시킨 3종의 생활 용품을 제조사와 공동으로 기획해 단독으로 판매를 개시한다.

먼저, 옥션에서 단독으로 유통되는 '삼무화장지'는 인체에 무해하도록 향기와 화학잉크를 첨가하지 않고, 100%천연펄프를 이용해 형광물질 유입을 차단한 '무향', '무잉크', '무형광'이 특징인 프리미엄 화장지다.


3겹 데코무늬 엠보싱으로 1롤당 길이는 30m이상이며, 30롤 기준 가격은 1만3900원이다. 무료배송 혜택을 비롯, 키친타올(150매 x 4롤)이 사은품으로 추가 제공된다.

여름철 맞이 필수품도 단독으로 출시된다. 옥션은 제습제 '습기쏙쏙'을 7일부터 판매 예정으로, 기존 동급 제품 대비 20~30%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8개 포장단위로 판매된다. 525ml, 700ml의 용량 2종으로 출시될 예정.


또 오는 11일부터 '아쿠아 쿨매트 6종'을 단독 유통할 계획이다. 쿨매트는 냉기순환 촉매제 효과로 인체 온도를 4~5도 가량 낮춰줘 에어컨으로 인한 전기료 걱정 없이 열대야를 극복할 수 있는 여름 필수 침구로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옥션 단독 상품은 싱글매트(3만원대), 슈퍼싱글매트(6만원대), 더블매트(5만원대), 울트라 더블매트(9만원대), 베개(9900원) 및 발매트(1만원대) 등 총 6종류이며, 특히, 발을 끼울 수 있는 발매트와 울트라 더블사이즈의 매트는 옥션 최초로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전체 상품군 모두 LG화학의 폴리머젤을 이용해 믿을 수 있고, 폼알데하이드 등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다는 적합 판정을 받았으며, PVC코팅처리, 2중 안전 고주파 퀼팅기법으로 제작돼 젤이 터질 걱정 없는 국내 생산 제품이다.


침실용 매트 구매시 유해산성가스 억제 및 쾌적한 잠자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클립형 '산소 발생장치'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가격은 기존 동급 제품 대비 30%가량 저렴한 매트 기준 3만~9만원대.


고현실 옥션 리빙실 실장은 "믿을 수 있는 국내 생산자로부터 직접 공급받아 판매하는 직거래 방식으로 유통거품은 빼고, 대신 프리미엄급 기능을 추가한 생활용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고물가와 무더위에 지칠 여름을 대비해 가격과 실용성을 동시에 잡는 상품군을 다양하게 구비해 알뜰소비자를 사로 잡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