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닛산, 우사인 볼트와 첫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닛산, 우사인 볼트와 첫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AD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닛산은 세계 신기록 보유자이자 올림픽 골드 메달리스트인 우사인 볼트(Usain Bolt)와 “왓 이프(WHAT IF_)”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우사인 볼트는 "온라인을 통해 지금까지의 만들어진 최고의 스트리트카(Street Car)는 닛산의 GT-R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며 "차량을 운전할 때의 느낌과 안전함 등이 나에게 가장 중요하며 이 모든 것을 GT-R은 만족시켜준다. 나에게 매우 완벽한(perfect) 차"라고 말했다.


닛산의 제품 및 기술 중 ‘혁신성(innovation)’을 바탕으로 궁금증을 자아내는 본 캠페인은 2011년 발표한 중기경영계획 ‘닛산 파워 88(Nissan Power 88)’ 플랜을 위해 새롭게 구성된 글로벌 마케팅 팀에서 전개하는 첫 활동이다. 적극적인 세계 시장 공략과 닛산의 브랜드 파워를 증대 시키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6월 1일 공개되어, 다년간 전세계 주요 시장에서 다양한 컨텐츠와 심도있는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닛산의 글로벌 페이스북 팬 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은 혁신적 다이내믹 컨텐츠 배포 기술(innovative dynamic content distribution technology)에 의해 사람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GT-R과 우사인 볼트에 관한 지속적인 소식과 함께 금일 전기차 리프(Leaf)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무선 충전 관련 브랜드 캠페인도 공개된다.


본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글로벌 닛산 홈페이지(http://www.nissan-global.com/EN/) 및 글로벌 페이스북 팬 페이지(https://www.facebook.com/NissanGlobal)에서 찾을 수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