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피자헛, 6일까지 쿠킹클래스 블로거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한국 피자헛은 1일 샐러드키친의 여름맞이 프리미엄 신메뉴가 공개되는 쿠킹클래스에 참여할 블로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피자헛 R&D팀의 케이트(Kate) 셰프와 함께 샐러드키친의 신메뉴를 제일 먼저 맛보고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는 블로거는 여성 포털 사이트 이지데이(www.ezday.co.kr) 체험단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쿠킹클래스 블로거 모집 게시물을 본인의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해당 URL을 쿠킹클래스 기대평과 함께 댓글로 남기면 응모자 중 10명을 선정해 8일 쿠킹클래스에 초대한다.


출시 전 메뉴의 레시피를 쿠킹클래스를 통해 공개하는 것은 피자헛이 처음이다. 이번 메뉴는 건강까지 생각한 지중해풍 여름철 별미로 오는 21일부터 전국 피자헛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진희 피자헛 R&D팀 과장은 “아직 출시 전 메뉴이지만 현장에서 고객과 의견을 나누고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6월의 쿠킹클래스 메뉴로 선정했다”며 “앞으로 쿠킹클래스를 통해 피자헛이 선사하는 다양한 맛의 즐거움을 나누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피자헛, 6일까지 쿠킹클래스 블로거 모집
AD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