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그렉 필립스)가 크라이슬러와 Jeep 브랜드의 대표 모델들을 대상으로 6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300C 가솔린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24개월 무이자 할부와 등록세 5% 지원 중 선택할 수 있다. 세계 최초의 미니밴 그랜드 보이저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Jeep의 그랜드 체로키 라레도 가솔린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등록세 5% 지원 중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70만원 상당의 고급 자이언트 산악 자전거 ‘XTC1’도 함께 제공된다.
랭글러 루비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이드 스텝 장착을 비롯한 엔진오일, 오일 필터와 에어크리너 필터 각 3회 교환 및 연료필터 1회 교환 서비스 쿠폰을 제공하며, 브레이크 패드와 타이어 점검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도 실시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관계자는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크라이슬러, Jeep의 탁월한 가치를 보다 부담없는 조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 및 브랜드 저변확대에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시장이나 크라이슬러 고객지원센터 (080-365-247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