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티하드항공 "아부다비 경유하면 5성급 호텔 무료 1박"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아랍에미리트연합의 국영 항공사인 에티하드항공(Etihad Airways)은 아부다비를 경유해 여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부다비 호텔 무료 숙박 제공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1일까지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아부다비에서 2박 이상 체류해 경유 여행하는 에티하드항공 탑승 고객을 대상으로 5~3성급 25개 호텔의 무료 1박 숙박을 제공한다. 추가 숙박의 경우 5-4성급호텔은 트윈객실 기준 1인당 59달러부터, 3성급 호텔은 45달러부터 제공된다.

또한 고객들은 사막 사파리 투어와 아부다비 시티 투어를 비롯해 페라리 월드, 사디야트 비치 골프클럽, 아부다비 골프클럽, 야스 링크 및 몬테 카를로 비치 클럽 등 아부다비의 주요 관광 명소들을 1인 요금으로 2인이 이용할 수 있다.


에티하드항공의 피터 봄가트너 영업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에티하드항공 고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으로 아부다비를 탐험하며, 아라비아의 사막과 세계에서 가장 큰 모스크 중 하나인 그랜드 모스크, 야스 섬의 명소들을 직접 경험하고, 세계적인 수준의 호텔과 레스토랑을 체험해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티하드항공의 ‘에센셜 아부다비(Essential Abu Dhabi) 프로그램’ 일환으로 진행된다. 에티하드항공 고객뿐만 아니라 에티하드항공 공동운항 탑승 고객에게도 제공되며, 아부다비를 경유해 여행하는 노선에 한해 적용된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