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케이손보, 원데이보험 내달 1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더케이손보, 원데이보험 내달 1일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더케이손해보험은 단기 운전 중 발생하는 사고를 보상해주는 '에듀카 One-Day 자동차보험'을 내달 1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기존 자동차보험은 운전자가 다른 사람의 차량을 빌려서 운전하고자 할 경우, 자동차보험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차량소유자가 가입한 보험계약에 '운전자 범위 확대 특약' 등을 추가로 가입하여야 하는 불편이 있었다. 하지만 'One-Day 자동차보험'은 운전자가 모바일 앱을 통해 해당 절차를 거치면 바로 가입하고 보험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운전자 중심의 자동차보험이다.


사고 시 운전자가 가입한 One-Day보험에서 보상처리가 되기 때문에 자동차 소유자가 보험을 갱신할 때 보험료 할증의 부담을 덜 수 있다.


이와 함께 보험료 영수시점의 24시부터 보험 효력이 발생한다. 하지만 One-Day 보험은 모바일 앱을 통해 소비자가 필요한 시점에 실시간 가입이 가능하며, 깜빡하고 미리 보험에 가입하지 않아도 보험료를 영수한 시점부터 바로 보험의 효력이 발생되므로 안심하고 운전을 할 수 있다.


'자가용I(차량미소유자), 자가용II(차랑소유자), 렌터카(렌터카 이용자)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보험료는 하루 3000원~1만 5000원 정도다.




조태진 기자 tjj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