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새라제나' 명동 1호점 "그랜드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새라제나' 명동 1호점 "그랜드 오픈"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고순도 바이오콜라겐과 식물줄기세포 등 피부 친화적 원료가 농축된 화장품 '새라제나(SERAZENA)'가 'K-뷰티'의 메카 명동에 1호점을 오픈했다.

세원셀론텍의 재생의료기술과 화장품 개발 및 해외시장 경험, 그리고 40여년간 이어온 에쓰씨엔지니어링의 바이오엔지니어링 기술을 접목한 새라제나는 19~20일 양일간 명동 1호점의 그랜드 오픈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새라제나는 '새로운 자아'라는 뜻의 순 우리말로 새라제나가 선사하는 새롭고 건강한 피부변화로 새롭게 개선된 자아, 그 자아가 누리는 특별한 일상을 회복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새라제나는 피부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맞춤형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며 "이는 바이오콜라겐과 식물줄기세포 등 고가의 프리미엄 원료를 독자적으로 개발해 자체 생산하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말했다.


새라제나는 바이오콜라겐과 식물줄기세포 등 프리미엄 성분의 함량은 높이고, 파라벤·광물유 무첨가로 유해성분은 최대한 배제하는 저자극 처방을 통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살리는데 초점을 뒀다.


새라제나의 바이오콜라겐과 식물줄기세포는 미국 화장품협회(PCPC)에 등재된 국제화장품원료(ICID)로 기초부터 색조까지 전 제품에 함유돼 있다.


새라제나는 스킨케어(기초제품), 나이트케어(재생관리제품), 베이직케어(바디제품), 컬러케어(색조제품), 스페셜케어(집중관리제품)로 분류된 제품라인에 총 150여가지 품목을 갖추고 있다.


새라제나의 스킨케어 라인은 전국 대단위 자체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9가지 피부고민 패턴을 파악, 기능성은 물론, 텍스처, 향, 용기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촘촘히 반영, 제품 완성도를 위해 지난 2010년 5월부터 지속적으로 연구를 이어왔다.


새라제나는 명동 1호점 내 피부정밀진단기를 마련해 두고 다양하고 복합적인 피부고민에 부합하는 맞춤형 화장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고객편의를 제공 중이다.


한편 새라제나는 명동 1호점 오픈을 기념해 매장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풋팩, 핸드팩 정품을 한정기간 선물한다.


'새라제나' 명동 1호점 "그랜드 오픈"




김유리 기자 yr6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