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림푸스, 아웃도어 카메라 TG 시리즈 신제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올림푸스, 아웃도어 카메라 TG 시리즈 신제품 출시 올림푸스 TG-620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은 아웃도어 카메라 'TG 시리즈'의 최신 제품 TG-820과 TG-620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2종은 여름에 유용한 방수 기능은 물론 영하 10도에서도 촬영이 가능한 방한 기능, 충격방지 기능, 렌즈 보호 기능 등을 갖추고 있다.


특히 TG-820은 수중 10m까지 방수가 가능하며 2m 높이에서 떨어져도 충격이 흡수되고 100kg의 하중을 견딜 정도로 견고하다. TG-620은 작고 가벼워 휴대가 용이하며 수중 5m 방수 기능 및 1.5m 높이에서의 충격 방지 기능이 탑재됐다.


두 제품 모두 1200만 화소의 렌즈가 장착됐으며 움직이는 피사체와 야간 풍경 등 열악한 환경에서도 우수한 영상을 얻을 수 있다. 수중에서도 풀 HD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성기일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그룹장은 "국내 아웃도어형 카메라 시장은 레포츠를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며 2008년부터 매년 100% 이상 성장하고 있다"며 "방수, 방한, 방진 등 최첨단 기능을 갖춘 TG 시리즈가 올해도 아웃도어 카메라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