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2012년형 제습기 신제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삼성전자, 2012년형 제습기 신제품 출시 삼성전자가 실내를 쾌적하게 만들어 주는 2012년형 제습기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은 논현동 삼성 솔루션전시장에서 삼성전자 모델이 신제품 제습기를 선보이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삼성전자가 실내를 쾌적하게 만들어 주는 2012년형 제습기 신제품을 17일 출시했다.

삼성 2012년형 제습기는 실내 온도에 따라 습도와 풍량을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자동 제습, 시간을 조절할 수 있는 예약 제습과 24시간 연속 제습 기능을 갖춰 실내를 항상 40~60%의 건강습도로 맞춰 준다.


이 제품은 만수감지 기능과 수위 확인창이 있어 적시에 간편하게 물통을 비울 수 있으며, 제품에 호스를 연결할 경우 물통을 매번 비우는 번거로움 없이 연속 배수가 가능하다.

또한 제품 하단에 바퀴가 있어 침실과 거실은 물론 주방과 욕실 등 평소 습기가 많은 곳이나 습기 관리가 필요한 드레스룸, 거실 구석까지 쉽게 옮겨서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을 눅눅한 장마철에 사용하면 곰팡이나 불쾌한 냄새의 발생을 사전에 예방해 더욱 건강한 실내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2012년형 삼성 제습기는 블루 LCD로 깔끔함을 더했고 실용적인 착탈식 물통을 채용해 감각적인 프리미엄 디자인(AY-105DBAWK/AY-105DBADF)을 완성했다.


이번 신제품은 제습 용량 10ℓ인 가정용 3종, 제습 용량 24ℓ, 33ℓ인 업소용 2종으로 총 5제품이 출시되며 출고가는 34만9000원~49만9000원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제습기 신제품 체험단과 서포터즈 런칭 이벤트, 5월 한달 간 '한 Q에 시원한 여름나기 대축제'를 통해 제습기-스마트에어컨Q 패키지 행사를 진행한다.




이창환 기자 goldfis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