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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글로벌 가전 유통사 초청 페스티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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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글로벌 가전 유통사 초청 페스티벌 개최 환영 만찬에서 LG전자 HA사업본부 신문범 부사장(왼쪽)이 초청 방문단의 대표 알란 허쉬(Allan Hirsch) ‘허쉬(Hirsch’s)’사 CEO와 악수하는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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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LG전자가 주요 해외 가전제품 유통업체와 파트너십 강화에 나섰다.

LG전자는 유럽·중동·아프리카·중남미·아시아 등 세계 각지의 유력 가전 유통업체 CEO급 주요인사 부부 40여 쌍을 한국으로 초청해 ‘LG 글로벌 패밀리 페스티벌 2012(LG Global Family Festival 2012)’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LG전자는 주요 해외 가전 유통업체와 화합을 다지고 상호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고자 이번 행사를 지난 14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일주일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 초청된 80여명의 유통업체 주요인사는 LG전자 서초 R&D 캠퍼스 연구소와 LG 베스트샵 매장, 창원 가전 생산라인 등을 직접 방문하고 세계 최고의 가전 기술력과 생산 현황을 소개 받았다.


초청 방문단은 특히 세탁기·냉장고·청소기·광파오븐 등 주요 가전에 적용된 ▲DD(다이렉트 드라이브; Direct Drive) 모터 ▲리니어 컴프레서(Linear Compressor) ▲먼지압축 기능(KOMPRESSOR™) ▲광파(Lightwave) 등 차별화된 4대 핵심 기술과 대용량 친환경·고효율 제품을 호평했다.


초청 방문단의 대표 알란 허쉬(Allan Hirsch) ‘허쉬(Hirsch’s)’사 CEO는 "이번 행사는 최고의 제품을 뒷받침하는 기술력과 생산 현장을 직접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LG전자의 프리미엄 제품을 통해 고객을 만족시키고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참석 소감을 밝혔다.


LG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제품의 기술과 품질에 대한 이해와 신뢰를 높이고 글로벌 유통 네트워크와 파트너십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강력한 파트너십 구축을 바탕으로 LG전자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써 볼륨(volume)보다는 밸류(value)로 승부를 걸고 외형보다는 수익성을 높여나가겠다는 전략이다.


신문범 LG전자 HA사업본부장(부사장)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글로벌 가전 유통사와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최첨단 명품 가전을 지속 제공해 글로벌 가전 1위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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