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한국인삼공사의 생활홍삼 브랜드 '굿베이스(GoodBase)'는 청소년의 건강 증진을 위한 홍삼제품 '홍삼틴케어'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굿베이스 '홍삼틴케어'는 공부와 스트레스로 인해 자칫 건강을 해치기 쉬운 14∼19세의 중·고생을 위한 홍삼제품이다.
면역력 강화와 피로회복에 좋다고 알려진 홍삼을 기반으로, 건강소재인 대추 및 황기 등의 성분을 함께 담았다. 무엇보다 오랜 학습으로 눈이 피로해지기 쉬운 청소년을 위해 슈퍼푸드로 불리는 블루베리를 함유시켜 눈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한편 홍삼의 맛도 한층 더 부드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또한 청소년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라운드 타입의 파우치로 제작, 섭취 및 휴대가 용이하도록 했다. 전국 대형마트, 농협, 굿베이스 온라인 공식몰(www.kgcshop.or.kr)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한국인삼공사 굿베이스 관계자는 "홍삼틴케어는 청소년기에 자칫 소홀할 수 있는 체력 및 건강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자녀들의 건강을 염려하는 학부모는 물론 학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