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CJ오쇼핑이 11일 오후 4시40분부터 '김장훈 플라워 온라인 이용권' 판매방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김장훈 플라워는 기부천사로 알려진 가수 김장훈이 3월 출범한 온라인 꽃배달 업체로 이벤트 유형이나 가격대에 맞춰 꽃이나 관엽식물, 난초, 화환 등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CJ오쇼핑은 이번 방송에서 김장훈 플라워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이용권과 5만원 이용권을 각 30% 할인해 각각 7만원과 3만5000원에 판매한다고 전했다. CJ오쇼핑에서 상품을 구매한 후 받은 이용권 번호를 김장훈 플라워 사이트에 등록 하면 사용할 수 있다. 13일전에 김장훈 플라워 사이트에서 상품 주문하면 15일 스승의 날 이전에 배송이 가능하다.
또 상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한국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한인들 간의 네트워크를 이어주는 등 해외에 한국을 알리는 사회 단체 ‘반크(VANK)’에 기부된다.
CJ오쇼핑 이정필 상품기획자(MD)는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이 되면서 꽃 선물을 준비해야 할 날이 많아진 만큼 비용에 대해 부담을 느낄 고객을 위해 이번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구매를 통해 사회 공헌에 일조 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매우 의미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