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많은 사람들은 결혼생활이 즐거울 것이라는 행복한 상상을 하며 결혼을 할 것이다. 물론 행복이라는 단어 자체가 주관적이기에 무엇이 행복한 결혼생활인지 단정짓기는 힘들다. 어떤 사람은 금전적으로 풍요로운 것이 행복이라 하고, 어떤 사람은 부부 혹은 가족간의 사랑을 행복이라 규정하기도 할 것이다.
결혼생활에 기본이 되는 것 중의 하나가 ‘부부금실’이다. 부부금실은 정신적인 사랑을 뜻하기도 하지만 육체적 관계도 포함되어 있다. 흔히 ‘속궁합’이라고 표현을 하기도 한다. 하지만 여성은 성관계와 출산 그리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여성의 질은 탄력을 잃고 늘어지게 된다.
이러한 이유로 이쁜이수술과 같은 방법을 생각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쁜이수술 하면 대부분 처녀막을 다시 만들거나 질축소를 하여 성감을 개선하는 수술쯤으로 생각한다. 실제로 이쁜이 수술을 받는 여성들 중 대부분은 성기능 저하 때문에 수술을 결심하는 이들이 많다.
또 수술이 두렵거나 가격이 부담스러운 이들은 이쁜이수술에 비해 간편한 시술법인 필러질성형이나, 임플란트질성형 등을 찾기도 한다.
하지만 여성성형을 잘하는 곳으로 소문난 여성성형전문 병원이라 할지라도 본인이 충분히 이해하지 못하고 수술을 결정한다면, 정작 본인은 수술 후 만족도가 떨어질 수 있다. 그러므로 충분한 사전 지식을 가지고, 자신에게 필요한 수술이 무엇인지를 최종적으로 결정하는 것이 좋다.
$pos="C";$title="";$txt="";$size="400,280,0";$no="2012050913430493646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최근에는 새로운 여성성형인 ‘아리꽃성형’이 주목 받고 있다. 아리꽃성형이란 이쁜이수술과 임플란트 질성형의 장점만을 접목시켜 만든 새로운 수술로 질벽의 점막 절제 없이 주름을 복원하여 질 입구부터 안쪽까지 탄력을 향상시키는 시술로 다른 시술에 비해 출혈이나 통증이 덜 하며 회복기간은 짧음에 비해서 만족도는 높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시술이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리따운여성의원 박진우 원장은 “30대 후반에서 40대 후반의 여성이나 출산의 경험이 있는 여성의 질은 힘을 잃고 축 늘어져 있는 경우가 많다”라고 전하며 “그 때문에 질성형에 관해 상담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민감한 수술인 만큼 관련 지식이 풍부하고 임상경험이 많은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다”라고 전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승규 기자 mail@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승규 기자 mail@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