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트로엥, 브라질 상파울루 브랜드 센터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시트로엥, 브라질 상파울루 브랜드 센터 오픈 시트로엥 브라질 브랜드 센터
AD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시트로엥이 브라질 상파울루에 시트로엥 브랜드 센터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브라질 시트로엥 브랜드 센터는 지난 2007년 프랑스 파리 샹젤리제 거리에 오픈한 시트로엥 C42에 이어 두 번째 브랜드 센터다.

이 브랜드 센터는 브라질 상파울루의 유명한 오스카 프레이레 거리에 위치했다. 시트로엥의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 정신을 그대로 표현한 컨셉트 스토어로 전면 통 유리로 설계해 어느 각도에서도 시트로엥 차량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월드랠리챔피언십(WRC) 2012에 출전한 경력이 있는 DS3 차량을 비롯해 다양한 색상의 DS3 모델을 전시했다. 브랜드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시트로엥 차량을 시승하고 브랜드 역사를 보여주는 각종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시트로엥의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지금까지 선보였던 다양한 차량의 미니어처를 전시, 시트로엥 93년 역사를 함께 한 모델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지난 2007년 프랑스 파리 샹젤리제 거리에 오픈한 제1호 시트로엥 브랜드 센터는 프랑스 건축가 마뉴엘 고트랑에 의해 설계된 것으로 유명하다. 외부의 통 유리창 디자인은 하늘로 솟는 시트로엥 브랜드 로고 쉐브론을 상징하며, 내부의 파노라믹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에펠탑과 콩코르 광장 등 파리 시내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옥상으로 이동할 수 있다.


지난 4월에는 DS라인의 전세계 2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한 축하 파티를 샹젤리제 거리에 위치한 시트로엥 브랜드 센터에서 열기도 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