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H-광명시, 지역경제 및 골목상권 활성화 MOU

시계아이콘00분 2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KTH(대표 서정수)는 광명시(시장 양기대)와 지역경제 및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MOU로 KTH는 실시간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아임IN 비즈'를 통해 광명시의 소상공인들에게 SNS 마케팅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KTH는 광명시 지역 내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들을 대상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활용 마케팅 전략 강의를 실시하고 아임IN 비즈 활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교육 수료자에게는 '소셜상점' 증서가 수여된다.


특히 이번 교육과정에는 아임IN 비즈를 활용해 활발한 홍보 활동을 벌이고 있는 고재영 빵집 사장의 실전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특강도 포함돼 있다.

KTH 관계자는 "마케팅 노하우나 예산의 부족으로 체계적인 마케팅 활동에 어려움을 겪어 온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