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대신증권이 '대신 적립식펀드 토닥토닥서비스'신규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신증권은 7일 '대신 적립식펀드 토닥토닥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여행상품권, 캠핑카 대여, 아이패드, 노트북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힘내라! 펀드남녀 이벤트'를 오는 7월 2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토닥토닥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최소 1회에서 최대 3회까지 추첨기회를 차등 제공한다.
적립식은 매월 납입액이 50만원 미만이면 추첨기회가 1회, 50만원 이상이면 2회를 부여한다. 거치식은 투자금액이 3000만원 미만이면 추첨기회가 2회, 3000만원 이상이면 3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해외여행상품권, 캠핑카 대여, 캠핑용품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 9000명에게는 여행용 파우치를 선착순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영업점에 방문해 '대신 적립형펀드 토닥토닥서비스'를 가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대신증권은 서비스체험 이벤트도 병행한다. 이 이벤트는 퀴즈를 통해 토닥토닥서비스를 알아보고 온라인 시뮬레이션으로 체험해보고 서비스 이용후기를 작성하는 이벤트로,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서비스체험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최신형 노트북을 제공하며, 주유상품권(200명), 케익교환권(200명), 커피교환권(1000명)도 선착순 제공한다.
정경엽 대신증권 고객니즈개발부장은 "최근 적립식 상품에 다양한 옵션이 가미된 적립방법을 제시하는 맞춤형 투자솔루션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며 "이번 토닥토닥서비스가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혜택과 서비스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