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뚜루' 夏 성수기 공략...'동물친구 케이크' 3종 선봬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는 어린이 날을 기념해 귀여운 동물모양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대표 동물들을 캐릭터로 재탄생 시킨 나뚜루 동물 케이크는 '꼬마 호랑이', '꼬마 사자', '아가양' 등 총 3종으로 각각의 케이크마다 귀엽고 익살맞은 표정을 시각화해 특색 있는 재미를 더했다.

분홍색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표현한 꼬마 호랑이에는 초콜릿 맛이, 따뜻한 색의 초코 크림으로 장식해 친근함을 더한 꼬마 사자에는 바닐라 맛이 숨겨져 있으며, 새하얀 크림을 동그랗게 짜 올려 포근함과 사랑스러움을 강조한 아가양은 딸기 맛으로, 어린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기기 좋다.


한편 나뚜루는 이날 아이스크림 신제품 '바닐라 초코 아몬드'도 출시했다. 바닐라 초코 아몬드는 깊은 풍미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초콜릿을 코팅한 아몬드를 곁들여 달콤함과 고소함을 살렸다. 또한 초콜릿 시럽을 마블링해 바닐라 맛과 초콜릿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나뚜루 관계자는 "어린이 날을 기념해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올 여름 고객 만족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