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랑세스, 다음 신사옥에 프리미엄 무기안료 40t 공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랑세스, 다음 신사옥에 프리미엄 무기안료 40t 공급 다음 커뮤니케이션 제주 신사옥 건물 내부전경
AD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독일계 특수화학기업 랑세스는 최근 완공된 다음커뮤니케이션 제주 신사옥 건물 주재료로 프리미엄 무기안료인 베이페록스 40t을 공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건물은 유명 건축가 조민석씨가 직접 설계한 것으로, 제주도의 화산석인 송이석 특유의 적갈색 컬러를 주된 테마색으로 삼아 오름, 동굴 등 제주도의 지형적 특성을 감안한 주변경관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디자인됐다.


송이석 적갈색과 질감을 가장 자연스럽게 표현하기 위해 기존의 무채색 콘크리트가 아닌 컬러 콘크리트를 마감제로 채택하였으며, 랑세스는 이 프로젝트를 위해 자연색상에 가장 근접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베이페록스 318, 920, 4130 색상 안료를 공급했다.

고제웅 사장은 "고품질 안료를 배합한 컬러 콘크리트는 건물 표면에 인공색상을 입히는 것보다 훨씬 자연스러운 건물의 물성과 색상을 표현할 수 있다"며 "강한 내후성과 오랜 시일이 지나도 자연스럽고 일관된 색감을 유지할 수 있는 베이페록스는 비바람과 습기가 많은 제주의 기후적 특성에도 안성맞춤이었다"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