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동양증권은 23일부터 6월30일까지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를 이용하는 모바일 고객들에게 단말기 할부금 지원과 주식매매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리얼 스마트 프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양증권 홈페이지에서 단말기 개통 및 이벤트 신청 후 동양증권 모바일 증권거래 서비스로 거래하면 거래금액 상관없이 월 1회 이상 주식 거래시 최신형 스마트폰 할부금을 지원한다. 최근 출시한 뉴아이패드 역시 선착순 500명에 한해 단말기 할부금을 지원한다. 개통 단말기 종류에 따라 통신비 매월 5000원 지원, 백화점 및 모바일 상품권 증정 등 추가 혜택도 있다.
또 신규 주식계좌 개설 고객에게 모바일 주식매매 수수료를 6개월간 면제해 주고 2010년 4월 1일 이후 모바일 주식거래가 없었던 고객도 3개월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매체를 통한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이체 수수료도 전액 면제해 준다.
이와 함께 타 증권사에서 동양증권 계좌로 300만원 이상 주식을 대체 입고한 후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1회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양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송화정 기자 yeekin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