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올레마켓에서 자동차·명품가방 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추첨 통해 경품 제공하는 '통큰 이벤트' 실시..인기 유료 게임 앱도 100원에 판매

KT, "올레마켓에서 자동차·명품가방 쏜다" KT는 올레마켓에서 인기 유료게임을 100원에 판매하고 자동차, 명품백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KT(회장 이석채)가 올레마켓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20일 KT는 올레마켓(http://market.olleh.com)에서 인기 유료 게임을 100원에 판매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애플리케이션을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자동차 1대 및 명품가방(250만원 상당) 6개 등 경품을 제공하는 '통큰 이벤트'를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레마켓이 게임빌, 컴투스, KTH, 모리소프트, 엔타즈, 옴니텔 등 6개의 대형 게임사들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행사다. 이벤트 대상 앱들은 올레마켓 최신 인기 유료 게임으로 프로야구 2012 PLUS, 삼국지디펜스2, 이누야사 프리미엄, 천사와 악마, 레전드오브벤젠스, 헬로키티뷰티살롱 PLUS 총 6종이다.

안태효 스마트에코본부장은 "올레마켓이 고객에게 더욱 사랑 받고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통큰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와 다양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