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수입유아용품전문업체 쁘레베베가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줄즈 어스(earth)와 함께하는 환경캠페인'을 실시한다.
'지구를 생각하는 줄즈 어스, 환경을 사랑하는 줄즈 가족'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21일부터 30일까지 총 10일간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되었다.
참여는 네이버 줄즈 공식 카페 '마이줄즈(http://cafe.naver.com/myjoolz)'에서 할 수 있다.
캠페인은 직접 참여와 간접 참여로 진행된다. 직접 참여로는 ▲줄즈와 가족이 함께한 환경보호활동 사진 수기 공모 ▲'줄즈어스'로 짓는 환경과 관련된 4행시 공모 등이 있다. 지구의 날 의미를 확산시킨다는 취지의 간접 참여는 해당 캠페인 페이지를 블로그, SNS 등 온라인 상에 스크랩하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경품도 제공한다. 1등 줄즈 전용 이너시트 '보디가드'(2명), 2등 지구본(3명), 3등 컵홀더(5명), 4등 누브 인형(10명) 등이며 수기 공모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정세훈 쁘레베베 대표는 "줄즈 어스는 그린디자인 트렌드를 타고 런칭 이후 아이엄마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줄즈 어스 환경 캠페인'을 통해 지구의 날 의미를 되새겨보는 것은 아이와 함께하는 좋은 교육의 시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쁘레베베(http://www.prbebe.co.kr/, 1688-1375)로 하면 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