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트럭버스용 타이어(이하 TBR) 고객평가단 발대식을 경남 양산 복합물류센터에서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TBR 타이어 고객평가단은 금호타이어가 선별한 TBR 타이어 시장의 오피니언 리더 그룹으로 금호타이어와 고객 간 의사소통의 매개체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TBR 타이어 고객평가단은 부산·경남지역에서 대형트럭을 10년 이상 장거리 운행하는 운전자 15명을 선발해 올 연말까지 활동하게 된다.
고객평가단은 소비자들에게 금호타이어의 각종 활동과 업계 소식을 전달하는 버즈(buzz) 마케팅 홍보대사로서 활동을 하게 된다. 금호타이어는 고객평가단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심층 면접을 진행하고 이를 통한 피드백은 객관적 데이터로 활용되어 제품 개발에 반영된다. 금호타이어는 이들에게 신제품 무상 지원, 얼라이먼트 서비스 무상 제공 및 기타 제반 서비스를 제공한다.
금호타이어는 선정된 고객평가단에게 임명장 수여와 함께 향후 운영일정을 안내하고 기념 유니폼, 판촉물 등을 제공했다.
최해억 금호타이어 RE영업 담당 상무는 “TBR 타이어 고객평가단 활동은 제품에 대한 고객의 직접적인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고객들에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라며 “올 한해 평가단을 운영하면서 객관적인 평가 및 보완 과정을 거쳐 향후 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라고 말혔다.
임철영 기자 cyl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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