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브랜드와 패키지 새 단장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매일유업은 1988년 출시 이래 떠먹는 요구르트의 대표 브랜드로 사랑 받아온 '바이오거트'의 이름을 '매일 바이오'로 변경,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 명을 새롭게 하는 동시에 제품에 함유된 신선한 과일을 강조하는 상큼한 패키지로 단장하고 맛있는 요거트의 식감은 한층 살렸다.
'매일 바이오'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100g 6종과 130g 2종으로 총 8종이다. 100g 제품은 기존 4종(플레인, 딸기, 복숭아, 코코포도)의 리뉴얼 제품과 신제품 2종(마일드, 파인애플코코)으로 구성돼 있다. 130g 제품은 아침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든든한 아침 복숭아', '든든한 아침 딸기' 2종이다.
박윤종 매일유업 발효유 마케팅팀 과장은 "발음이 편리하고 기억하기 쉬운 한글로 브랜드 명을 변경하자는 의견을 예전부터 고민해 왔다" 며 "새 이름으로 인사 드리는 만큼, 더 좋은 품질로 고객들의 마음 속에 확실히 자리잡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