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KT(회장 이석채)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키봇2를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삐아제 영어전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다음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키봇2 구매 고객들은 한국 삐아제의 영어전집 ‘ABC 픽처북 붐붐’ 30종(정가 14만 9천원)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ABC 픽처북은 기존에 키봇 콘텐츠 마켓에서도 전자책(eBook) 콘텐츠로 가장 인기 있던 교재다.
KT는 또 키봇2 콘텐츠 마켓인 키즈샵에서 판매되는 5만4000원 상당의 빠아제 전집을 이벤트 기간 동안 4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키봇2의 콘텐츠도 크게 확대된다. KT는 다음달 1일까지 뽀로로, 코코몽 등 인기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올레유치원’과 키봇2의 빔프로젝터를 활용해 별자리를 공부 하는 ‘EQ월드’, 유아교육의 스테디셀러인 ‘학습만화 Why? 과학’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박혜정 KT 홈마케팅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어린이날에 많은 어린이들에게 키봇2가 좋은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키봇2는 전국의 올레지사, 올레닷컴(www.olleh.com), 스마트홈 콜센터(080-237-7979) 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